Type Here to Get Search Results !

토스 만보기 설치부터 설정 방법까지 정리

토스-만보기-설치-설정-썸네일

저는 토스 앱에 해당 기능이 있는 줄 몰랐습니다. 즉, 만보기 기능이 있다는 사실을 안지 얼마되지 않는데요. 해당 기능은 캐*워크라는 앱과 유사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으로 별다른 앱의 설치 없이도 현금과 건강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능이라 이렇게 추천해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토스 만보기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앱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토스의 한 메뉴를 클릭하면 해당 기능이 활성화되며, 설정할 수 있는 옵션 항목도 그리 많지 않기에 접근성이 좋은 앱이라 하겠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토스 만보기 앱의 설치와 설정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토스 만보기 설치 방법



앞서 짧게 언급했지만 토스 만보기 기능의 경우 다른 앱을 설치하는 것이 아닙니다. 토스 앱내에 위치한 기능으로 제공되고 있는데요. 이러한만큼 정확히 말씀드리면, 토스 만보기 설치가 아닌 기능 실행이라는 말이 맞을 것 같습니다.

그럼 토스 만보기 기능을 찾아보겠습니다.


1. '전체메뉴' 클릭

  • 메뉴 위치 : 메인페이지 하단 우측에 위치
토스-전체메뉴-실행-화면


2. '만보기' 메뉴 실행

  • 메뉴 위치 : 전체메뉴 / 혜택 / 만보기
만보기-메뉴-실행-화면


3. '만보기' 기능 실행

  • 별다른 설정없이 만보기 기능이 실행됩니다.

만보기-기능-실행-화면


토스 만보기 설정


사실상 토스 만보기 기능의 경우 설정과 관련한 옵션이 별도 없습니다. 실제로 별도로 구성된 옵션탭에 들어가도 토스 만보기 기능 실행 여부에 대한 옵션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토스 만보기 설정에 대한 언급은 실제로 토스 만보기 미션을 말하고 있습니다.

현재 토스 만보기 설정으로 가능한 미션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토스 만보기 미션

  • 5,000보 : 10원
  • 10,000보 : 30원
  • 주변 장소 가기 : 100원
토스-만보기-미션-화면


2. 주변 장소 가기 미션

걸음을 유도하기 위하여, 임의의 주변 장소를 지정해주는 기능 
  • 주변 장소 가기 미션을 통하여, 하루 최대 100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변-장소-가기-미션-화면

주변-장소-가기-미션-화면



토스 만보기 Q&A


실제로 토스 만보기 기능은 단촐합니다. 앞서 기술한 토스 만보기 미션으로 하루 최대 140원을 수령하실 수 있는 만큼, 월 최대금액은 4,200원 가량 정도 되는 셈인데요. 한달로 보면 적은 금액이지만,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건강이 따라오기 때문에 주변인들에게 추천하고 있답니다.

이러한 토스 만보기 기능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을 정리해보았답니다

스마트워치 등의 외부 만보기 장치와 연동여부

해당 토스 만보기 기능은 사용자의 스마트폰 단말기의 측정 걸음 수만 인식합니다. 아직 스마트기기와의 연동은 이루어지질 않습니다.

미션 완료 시간

각기 개별 미션은 매일 밤 24시에 종료되어 리셋되며, 달성하지 않은 당일 걸음 수 미션은 모두 소멸합니다.

개별 미션에 대한 사항

개별 미션은 하루 1회만 완료되며 초과 분에 대한 미션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리워드 보상 시기

당일 달성한 미션에 대하여, 매일 토스 앱에 접속한 후 24시 이전까지 미션별 보상을 신청, 수령해야 합니다.

실제 걸음수와 측정 걸음수 상이

토스 만보기가 인식한 걸음수는 스마트폰 기기의 흔들림을 감지해서 측정하기 때문에 오차가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운영체제에 따라 반영 시간 및 방식이 틀림을 참고 바랍니다.

주변 장소 가기 지도 오류

만약 주변 장소 가기 미션을 실행했음에도 지도가 보이지 않는 다면, 해당 앱 설정을 변경하여 주십시오.
- 애플 ios : 설정 / 토스 / 위치 / 앱을 사용하는 동안
- 안드로이드 OS : 설정 / 앱 알림 / 토스 / 권한 / 앱 사용 중에만 허용


건강과 작지만 소소한 금전적 이득을 볼 수 있는 토스 만보기 기능에 대한 설치 및 미션 설정 방법에 대해서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저도 얼마 전 해당 기능을 활성화 시킨 상태입니다.

참고로 제가 이렇게 걸음을 많이 걷지 않는다는 걸 알고 많이 놀란 상태입니다. 여러분도 얼른 해당 기능 설정하시어 건강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
* Please Don't Spam Here. All the Comments are Reviewed by Admin.

하단 멀티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