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Here to Get Search Results !

카카오뱅크 미니 카드 온라인 결제 3가지 방법

카카오뱅크-미니-카드-온라인-결제-방법-썸네일

카카오뱅크에서 10대를 위해서 개발한 카드인 카카오 미니 카드의 경우, 온라인 결제를 지원하고 있음에도, 해당 사실 및 결제방법을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순히 해당 카드는 오프라인 결제, 이체 및 ATM출금만 가능하다고 알고 계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카카오뱅크 미니 카드의 경우 아래에 해당하는 3가지 방법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미니 온라인 결제 3가지 방법


 

카카오뱅크 카드 결제


현재 온라인 쇼핑몰 결제에는 과거 카드 결제 및 무통장 입금, 휴대폰 결제로 구분되어 있는 일반결제와 핀번호 및 지문인증으로 결제가 가능한 간편결제가 있습니다. 그중 아래와 같이 일반결제의 카드 결제로 진행합니다.

  • 일반결제 - 신용/체크카드 - 카카오뱅크 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카카오뱅크카드-결제-참조-이미지


KB국민카드 결제


대형 온라인 쇼핑몰 결제서비스에는 위와 같이 카카오뱅크 카드 항목이 신용/체크카드 항목에 노출이 되나, 중소형 쇼핑몰 중에는 해당 카드가 선택이 되지 않는 곳도 있습니다. 이때에는 여러 카드사 중 카카오뱅크와 업무 제휴를 맺고 있는 카드사를 선택해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 일반결제 - 신용/체크카드 - KB국민카드 선택 후 온라인 결제

온라인-KB국민카드-결제-참조-이미지


간편결제 등록 후 결제


일반 결제서비스의 카드결제 외에 최근 간편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간편결제에 해당 카카오 미니 카드를 등록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현재 카카오뱅크 미니 카드가 등록 가능한 간편결제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카카오페이
  • 삼성페이
  • 스마일페이
  • SSG페이
  • L페이
  • 페이코
  • SK Pay
  • 로켓페이
  • LG페이
  • 네이버페이

온라인-간편결제서비스-결제-참조-이미지


이상 카카오뱅크 미니 카드로 온라인 결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카카오 미니 카드는 앞서 알려드렸다시피, 오프라인 외에 다양한 방법으로 온라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
* Please Don't Spam Here. All the Comments are Reviewed by Admin.

하단 멀티플렉스